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제20회 이천시 농업인대상’ 5개 부문 후보자 접수

신용백 기자 syb@kihoilbo.co.kr 2019년 07월 16일 화요일 제0면

이천시에서 ‘제20회 이천시 농업인대상’ 수상자를 선정하기 위해 후보자를 신청 받는다.

농업인대상은 ‘시민이 주인인 이천’과 농업기술의 첨단화와 농산물의 고품질화로 국제경쟁력을 확보하고 과학영농 실천으로 농가소득증대와 이천농업 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다하고 있는 농업인을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다.

신청분야는 5개 부문(쌀, 원예·특작, 과수, 축산, 여성농업인)이며, 각 분야별 1명씩 선발한다. 신청을 희망하는 농업인은 8월 31일까지 신청 서류를 주소지 읍·면·동사무소, 농업인상담소에 제출하면 된다.

신청자격은 이천시에 거주하고 농업에 종사하면서 사업장이 있어야 하며 첨단기술농업과 수출농업 등으로 경쟁력과 자생력이 높아 이천농업발전에 기여한 공이 현저한 농업인이다.

단 과거에 이천시 농업인대상 수상 경력이 있는 사람은 재신청할 수 없다.

추천된 수상후보자는 9월 초 복수의 관계부서 담당공무원이 공적내용의 사실여부 확인하기 위한 현지조사를 거쳐 10월 초 이천시농업산학협동 심의회에서 심의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하고 11월 중 시상할 계획이다.

 이천=신용백 기자 syb@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