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구리 수택 3동센터, ‘웰빙 요가’강좌 큰 인기

윤덕신 기자 dsyun@kihoilbo.co.kr 2019년 08월 19일 월요일 제0면

구리시 수택 3동 주민자치센터가 성인과 아동을 대상으로 총 41개 강좌 73개 반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가운데 ‘웰빙 요가’강좌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019081901010006471.jpg
웰빙 요가는 삶의 활력과 심신의 건강을 위해 3개월 동안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운영되는 프로그램이다.

웰빙 요가는 전신의 원활한 기혈 순환으로 체내의 독소 및 노폐물 배출을 돕는다.

교육 내용은 힐링 요가, 유산소와 근력을 올리는 파워 요가 그리고 빈야사 요가, 핫 요가 등으로 구성돼 다양한 요가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시민들에게 맞춤형 운동을 제공하고 있다.

수강생 김모(34)씨는 "항상 피곤하고 스트레스가 쌓였는데 요가를 배우면서 정신적으로나 신체적으로 활력을 찾게 됐다"며 "다이어트도 되고 건강도 지키고 일석이조 프로그램이어서 시민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왕창순 수택3동장은 "우리 동 주민자치센터는 타 동에 비해 프로그램이 다양해 어린이부터 어르신들까지 다양한 계층이 참여하고 재수강율도 높은 편이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선호하고 유익한 프로그램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구리=윤덕신 기자 dsyun@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