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는 20일 ㈜위드퍼와 2019년 인천 아이리더 사업 정기후원 약정식을 가졌다.

㈜위드퍼는 신축 아파트 등에 빌트인 수납가구, 주방가구 등을 제조·납품하는 기업이다. 하이브리드 ‘UV 도장 기술’을 독자 개발해 환경오염이나 새집증후군 등을 일으키지 않는 친환경가구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인천비전협회를 통해 캠페인에 동참한 ㈜위드퍼는 이번 약정식을 통해 수학·과학에 재능이 있는 1명의 아이리더 아동과 결연을 맺고, 매달 50만 원씩 후원한다.

또 앞으로도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하는 기업이 주변에 있는지 찾아 적극 추천할 것을 약속했다.

한상담 대표는 "나 역시 사업을 하며 여러 번의 어려움이 있었으나 희망을 놓지 않고 시련을 극복한 경험이 있다"며 "후원하는 아동 역시 희망을 놓지 않고 학업에 전념해 꿈을 이루기 바란다"고 후원 취지를 밝혔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인천시, 인천시교육청, 기호일보 등이 함께 진행하는 인천 아이리더 사업은 학업 및 예체능 분야에 재능이 있지만 꿈을 발휘하기 힘든 지역 저소득 아동·청소년을 지원하는 인재양성 사업이다.

1사(社) 1아이리더 결연으로 기업·단체·개인 등 정기후원 및 일시 후원 참여가 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032-875-7010)로 하면 된다.

김유리 기자 kyr@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