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이천자전거연맹회장배 MTB·사이클 대회 25일 개최

신용백 기자 syb@kihoilbo.co.kr 2019년 08월 22일 목요일 제0면

이천시자전거연맹회장배 자전거대회가 25일 복하천수변공원 드론경기장 일원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3회째인 이번 대회는 이천시자전거연맹이 주최하고 이천시체육회가 후원하며 비경쟁으로 개최되어 생활체육인들의 단합을 도모할 예정이다.

경기종목은 MTB와 사이클 2부문으로 나뉜다.

MTB코스는 29.9km로 수변공원 드론경기장을 시작으로 정개산임도와 송정동 자전거도로를 거치는 약 120분의 코스이다.

또한 사이클코스는 26.3km로 수변공원 드론경기장에서 복하1교와 마장초교를 거치는 약 90분 코스이다.

경기일정은 오전 8시 30분까지 수변공원 드론경기장에 참가자가 집결하며 개회식을 시작으로 오전 10시에 각 코스로 출발해 수변공원 드론경기장으로 회귀하고 점심식사와 폐회식으로 마무리 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현장에서 접수하여 대회참가가 가능하며, 대회가 끝난 후 다양한 자전거용품 및 생활용품을 증정하는 경품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범현 회장은 "안전한 대회진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생활 속 안전한 자전거이용 문화를 확산하고 자전거 이용으로 대기오염 개선과 시민들의 건강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대회개최를 꾸준히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천=신용백 기자 syb@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