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31일 의정부서 ‘비보이 배틀’ 펼친다

미디어루프 야외무대서 페스티벌 메인 DJ에 ‘WRECKX’·‘KROPS’ 락킹크루 롤링핸즈 등 축하공연도

김상현 기자 ksh@kihoilbo.co.kr 2019년 08월 26일 월요일 제13면
의정부예술의전당은 오는 31일 행복로 미디어루프 야외무대에서 ‘2019 의정부 비보이페스티벌 3on3 BREAKING BATTLE’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2019 의정부시 우수예술단체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의정부시와 의정부예술의전당이 주최하고, 의정부 우수예술단체 비보이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비보이그룹 ‘퓨전엠씨’가 주관한다.

퓨전엠씨는 2002년 의정부시에서 창단해 현재까지 30여 차례에 걸쳐 세계대회에서 우승했으며, 2015년에는 세계 비보이크루 랭킹 1위를 달성한 세계적인 비보이그룹이다.

이날 오후 1시부터 예선전을 치른 후 본선 16강 토너먼트 배틀이 진행된다. 또 퓨전엠씨와 여성 락킹크루 롤링핸즈가 축하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무료 관람이다.

심사위원은 일본을 대표하는 비보이크루 바디카니발 소속의 비보이 ‘KAZUKI ROC’를 비롯해 리버스크루의 비보이 ‘GONZO’, 퓨전엠씨의 비보이 ‘LEON’ 등이 참여한다.

특히 한국 힙합의 레전드 DJ인 ‘WRECKX’와 ‘KROPS’가 행사 메인 DJ로 나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퓨전엠씨 황정우 단장은 "비보이는 2024년 파리 하계 올림픽 정식종목으로 채택될 만큼 인기가 높아졌다"며 "비보이 메카도시 의정부에서 시민들이 관련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행사 관련 기타 궁금한 사항은 의정부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uac.or.kr) 또는 전화(☎031-828-5890)로 문의하면 안내된다.

의정부=김상현 기자 ksh@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