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은 올해 대입정규반에 입소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양지비상에듀는 팖2023 시스템을 활용해 올바른 대입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 학원이며, 여기에 학습 의욕 강화 및 동기부여 등을 위해 더 드림 장학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본원은 올해도 학생들을 위한 장학제도를 실시한다.

해당 장학제도에는 입학 시 지급하는 수능 장학과 모평 장학이 있으며, 등급에 따라 최소 20만 원부터 최대 140만 원까지 제공한다. 등급이 낮은 학생들의 경우 팖2023 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 이는 모평장학, 매월장학, 특별장학별로 혜택을 부여하며, 모평장학에는 6월 모의평가와 9월 모평 기준으로 6월은 수능대비 등급 상승자, 9월은 6월 모평대비 등급 상승자별로 장학 혜택을 제공한다.

매월 장학에는 모의고사, 모범학생, 일취월장별로 나눠 각 반 성적 최우수자 및 우수자이거나 각 반 담임추천 모범 학생, 전월대비 성적 최고 향상자에게 10만 원의 장학금을 제공한다. 특별 장학에는 전년도 본원 정규반 8개월 이상 수강한 학생에게 매월 100만 원을, 형제가 동시에 등록한 학생, 본원 방학캠프를 수료한 학생, 국가유공자·교직원·공무원 자녀는 매월 20만 원의 비용 면제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모든 장학금은 중복 적용 되지 않으며, 매월 자신에게 유리한 장학금제도에 따라 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 단, 홈페이지 및 인쇄물 등에 마케팅 동의서에 서명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한편, 양지비상에듀 남학생기숙학원은 지난 2월 19일 대입정규반을 개강했으며, 현재 기본개념 정리 위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