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군포시는 9일 주옥같은 재즈명곡과 함께하는 `가을애 영화음악 데이트2'를 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멀티미디어 영상세대 수요자들의 성향을 고려해 깊어가는 가을 정취를 담아낸 재즈명곡 연주와 함께 영화속 명장면을 스크린으로 상영해 영상과 음악을 결합한 새로운 공연예술의 맛을 보여주게 된다.
 
공연이 시작되면 무대 중앙 스크린에 영화 `해리가 셀리를 만났을때`와 `디어헌터', `중경삼림'의 명장면이 상영되면서 우리 재즈계의 명연주들로 구성된 `김영수 재즈앙상블'의 재즈음악이 흐른다.
 
이어 80년대 민중가요 노래패 `노래를 찾는 사람들'의 멤버로 `살다보면', `전문거리' 등의 노래를 발표해 고정적인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가수 권진원씨가 `When I Fall Love'와 에디뜨 삐아프의 `Non je ne regrette rien', `연극이 끝난후'를 독특한 미성으로 열창한다.
 
또한 이번공연은 재즈계의 샛별 나윤선씨, 유머와 재치가 가득한 음악평론으로 유명한 장일범씨가 함께 해 명화속 주옥같은 재즈명곡을 선보이게 된다.
 
관람료는 1층 2만5천원, 2층 2만원이고 학생, 단체는 30%할인되며 전화 390-0038 및 인터넷 예매(www.ticketlink.co.kr)도 가능하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