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구리시를 사랑합니까?”
 
“생각만으로도 힘이 되어주고 언제나 위로와 격려가 되어주는 말없이 바라보고 있어도 마음속의 말을 모두 들을 수 있는 친구처럼 I ♡ GuRi는 언제나 구리시민 곁에 함께 있습니다.”
 
구리시는 언제나 시민들의 마음속에 잔잔한 사랑과 감동으로 영원히 남을 수 있고 아름답고 따뜻한 정이 넘쳐 흐르는 구리시를 만들기 위해 I ♡ GuRi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I ♡ GuRi 운동'은 구리시민의 쾌적한 생활공간과 삶의 질을 높여 진주보다도 더 아름다운 푸른 도시를 만들기 위한 21C 구리시의 새로운 비전으로 시는 우선 공직자 모두가 시민을 가족과 같이 사랑하고 구리시를 누구보다 더 사랑하는 마음으로 각자 맡은 바 업무에 새로운 마인드를 갖고 업무를 추진, 행정혁신을 통한 수준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직자 I ♡ GuRi 운동'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또 20만 구리시민 모두가 가족사랑, 이웃사랑, 내 고장을 사랑하는 마음을 갖고 봉사와 사랑을 실천함으로써 아름답고 풍요로운 삶의 질 높은 도시를 만들기 위한 범시민정신문화운동도 함께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이무성 구리시장은 “I ♡ GuRi 운동이 범 시민운동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시민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좋은 의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