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상공회의소 외
상태바
인천상공회의소 외
  • 김영재 기자
  • 승인 2007.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상공회의소는 오는 10월 8일 오후 2시 상의 3층 교육장에서 대기오염물질 총량관리제 및 배출권 모의거래 설명회를 갖는다.

 2, 3종 사업장의 대기오염물질 총량관리제 적용에 대비해 대기오염물질 총량관리제와 배출권 거래제도의 이해를 높이고 사업장별 효과적인 대응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설명회에는 오원범 수도권대기환경청 팀장과 여민주 에코프론티어 선임연구원이 강사로 나와 대한상공회의소 총량관리제 지원센터 운영 안내와 수도권대기환경청 사업장 대기오염물질 총량관리제, 에코프론티어 대기오염물질 배출권 모의거래에 대한 설명과 질의답변으로 진행된다.

 모집인원은 50명, 참가비는 무료이며 오는 10월 4일까지 인천상의 산업진흥팀(☎ 810-2854)으로 접수하면 된다.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는 오는 21일 오후 6시50분 월미도 코스모스 유람선에서 `2007 모범 외국인 근로자 포상 및 위안의 밤'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천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외국인 근로자 중 모범 외국인 근로자를 선발·포상하고, 우리 고유의 민속 명절인 추석을 맞아 그 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월미도 해양관광과 유람선상에서 펼쳐지는 외국공연단의 라이브공연, 만찬, 불꽃놀이, 장기자랑과 행운권 추첨 등으로 진행된다.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22일까지 `추석맞이 A/S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GM DAEWOO 정비사업소와 바로정비코너, 직영정비코너 및 일부 지정정비공장 400개소에서 실시된다. 정비사업소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냉각수, 에어필터, 브레이크패드, 와이퍼 블레이드 등 5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을 실시하며, 점검 후 5개 항목 수리 시 1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입고고객 중 200명을 선정해 2만 원 정비할인권을 지급하며, 일반 및 보증수리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워셔액을 무상으로 한정 수량 증정한다.

 GM DAEWOO는 추석 연휴기간인 22~26일까지를 `추석 연휴 특별 서비스'기간으로 정해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전국 고속도로 및 국도 휴게소 16개소에서 장거리 운행차량의 예방 점검과 함께 소모성 부품(휴즈, 와이퍼 블레이드, 벌브류)을 무상으로 교환해 주며, 각종 오일류를 무상으로 보충해 준다.

 서비스 문의 : GM DAEWOO 고객센터 ☎ 080-728-7288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