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본부가 경륜·경정사업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 건전화 슬로건 및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9일 경주사업본부에 따르면 경륜·경정 고객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사업에 반영하기 위해 오는 24일까지 건전화 슬로건 및 아이디어를 공모한다는 것.
건전화 슬로건은 건전 구매 촉진, 건전 관람문화 조성 등 경륜·경정사업의 건전화를 주제로 한 구호 형태의 짧은 국문 또는 영문 문장을 말하며 쉬우면서도 함축적인 문구로 건전 레저의 이념을 표현해야 한다.
또 건전화 아이디어 부문에서는 경륜·경정을 참여형 레저스포츠로 정착시키기 위한 사업 방안에 대해 고객의 입장에서 바라본 참신한 의견과 객관적인 조언을 기다린다.
이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경륜·경정 홈페이지 공지사항 ‘건전화 슬로건 및 아이디어 공모전 시행 안내’에서 응모양식을 작성하고 바로 슬로건을 등록할 수 있으며, 아이디어는 첨부파일로 제출해야 한다.
경주사업본부는 보다 다양한 의견을 사업에 반영하기 위해 내부 직원 공모와 함께 일반 고객으로 공모 범위를 확대했으며 창의성과 적용가능성, 효과성 등이 심사기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심사 결과는 4월 초 발표될 예정이며, 최우수상으로 선정되면 부상으로 100만 원의 상금을 받는다. 그 밖에 금상(2명) 50만 원, 은상(3명) 30만 원, 동상(5명) 10만 원이 상금으로 지급된다. 자세한 사항은 건전레저팀(☎02-2067-5183)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