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연천군은 24일 본청 대회의실에서 산하 부서(무기계약 및 기간제직근로자 포함) 전 직원 770여 명을 대상으로 공무원 친절도 향상을 위한 민원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오전·오후로 나눠 실시된 이번 교육은 올해 고객만족도 및 전화친절도 조사용역 결과를 전 공직자가 공유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 보다 친절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키 위해 실시됐다.

이날 ‘2010 고객만족도 및 전화친절도 조사용역’을 담당한 효성ITX㈜ 오충걸 전문강사가 지난 2~3월 60일 동안 실시한 고객만족도 및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를 발표하고, 조사 과정에서 나타난 수범사례와 부진한 원인 등 대책에 대해 중점적으로 강의했다.

그리고 고객만족도 및 전화친절도 타 기관 대비 결과 발표와 친절한 전화 서비스 ACE 모델(Attention·관심갖기, Connection·연결하기, Embracment·받아주기)과 21세기의 행복한 공직자 등에 대한 강의로 이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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