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TV 매체를 통해 인천지역 대표 가구업체 ㈜에몬스의 브랜드 제품이 잇따라 소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26일 현재 우선 에몬스의 인기 브랜드인 ‘로즈가든 침실시리즈’는 시청률 17.1%로 주말드라마 1위를 이어가고 있는 MBC ‘반짝반짝 빛나는’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로즈가든은 극 중 하늘하늘 코스모스 같은 외모에 차분하고 천상 여자 같은 분위기로 내성적이고 방어적인 성격의 인물을 연기하는 이유리(황금란 역)의 침실로 등장한다.

로즈가든은 전체적으로 안정된 느낌의 엷은 핑크빛이 감도는 마감재를 사용한 맑고 은은한 이미지의 제품으로 절제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이어 문화부 기자 출신으로 까칠하고 까다롭고 예리한 역의 김석훈(송승준)의 침실엔 ‘마리안느 침실시리즈’가 꾸며졌다. 마리안느는 친환경성을 강화한 에코디자인 제품으로 모던한 디자인에 인텔리전트한 감각까지 더했다.

이 밖에 에몬스의 로즈가든 시리즈는 MBC ‘반짝반짝 빛나는’ 외에도 KBS 주말연속극 ‘사랑을 믿어요’, 아침드라마 ‘두근두근 달콤’ 등에도 선보이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그 밖에 MBC 일일시트콤 ‘몽땅내사랑’, KBS 일일드라마 ‘우리집 여자들’, SBS 특별기획 ‘신기생뎐’, 주말극장 ‘내사랑 내곁에’, 아침연속극 ‘장미의 전쟁’ 등 에몬스의 다양한 제품들이 방송 3사를 종횡무진하고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