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카라가 21일 싱글 '둘 중에 하나(Runaway)'를 온라인에 공개했다고 소속사인 DSP미디어가 이날 밝혔다.

'둘 중에 하나(Runaway)'는 카라가 오는 9월 발표할 4집의 선공개 곡. 멤버들이 데뷔 이래 처음 도전하는 블루스 장르로 음악적인 변화를 보여준다는 게 소속사의 설명이다.

이 곡은 그간 원더걸스, 2AM, 2PM 등 JYP 소속 가수들의 앨범 작업에 참여한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작곡가 심은지 씨가 만들어 눈길을 끈다.

카라는 음원과 함께 이 곡의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는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김규태 PD와 작업한 카라 주연의 씨네 드라마 '시크릿 러브'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사용됐다.

카라는 9월 2일 4집의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숙녀가 못돼'의 첫 무대를 공개한다. 쇼케이스는 네이버뮤직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 된다.

   
 
▲그룹 포맨(영재, 김원주, 신용재)이 SBS 드라마 '황금의 제국'의 OST(오리지널사운드트랙)에 참여했다.

포맨은 지난 20일 이 드라마의 OST 곡인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를 발표했으며 하루 만인 21일 멜론, 소리바다 등의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는 멤버 영재가 작사, 작곡한 노래로 그간 함께 호흡을 맞춘 작곡가 최성일이 편곡에 참여했다. 함께 있을 때 미처 알지 못했지만 헤어지고 나서야 사랑을 깨달은 남자의 이야기가 노랫말에 담겼다.

포맨은 앞서 드라마 '시크릿 가든', '각시탈', '구가의 서' 등의 OST 곡을 불러 히트시켜 OST 강자로서의 면모를 이번에도 입증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