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일산 킨텍스에서 국내 최초의 Night Fun Run을 즐기자!”
국내 최초로 미니 마라톤과 뮤직페스티벌의 컨버전스 이벤트가 9일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전세계인들이 열광하는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페스티벌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기존 마라톤과는 달리 5㎞로 대폭 줄인 단거리 코스로 선보이는 ‘EDM 5K Run’이 바로 그것.

이는 국내 최초로 마라톤 코스에 각종 재미있는 요소와 테마를 더해 참가자들이 달리기뿐만 아니라 마치 축제에 참여한 듯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새로운 형태의 레이스다.

이처럼 독특한 콘셉트의 ‘EDM 5K Run’은 내년부터 서울과 수도권 지역을 비롯, 전국 대도시에서 다양하게 개최될 예정인 가운데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국내 K-POP과 K-일렉트로닉을 널리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킨텍스 제1전시장 3홀과 제2전시장 야외무대를 배경으로 이날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타고이벤트와 W.D.S기획이 주최·주관을 맡은 가운데 모든 연령층이 참가할 수 있고 참가비는 1인당 4만5천 원이다.

주최 측 관계자는 “현재 EDM 5K Run 1차 선착순 참가자 5천 명의 한정 티켓이 판매 즉시 매진되는 등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어 이번 행사가 성공적으로 치러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