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음악무대 ‘트라이볼 시즌 콘서트’가 4월부터 11월까지 매월 둘째 주 일요일 오후 5시 복합문화공간 트라이볼에서 펼쳐진다.

인천문화재단이 시민에게 다양한 음악장르의 공연을 선보이고자 기획한 이번 시즌 콘서트는 각 장르별 최고 수준의 아티스트를 초청해 선보이는 음악공연이다.

먼저 시즌 프로그램의 첫 공연은 오는 13일 오후 5시 10년차 실력파 재즈팀 ‘프렐류드’의 무대로 꾸며진다. 탄탄한 실력과 대중적인 재즈 레퍼토리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렐류드는 지난 2003년 명문 음대인 버클리 출신 고희안(피아노)·최진배(베이스)·리차드 로(색소폰)·한웅원(드럼)이 모여 결성됐다.

현재까지 총 9장의 앨범을 발매하는 등 다양한 공연·방송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들은 국내 최고 재즈 연주자를 뽑는 투표인 ‘2013 리더스폴’에서 멤버 전원이 각 악기별 연주자 1위에 뽑히기도 했다.

이번 트라이볼 무대에서는 관객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친근하고 아름다운 재즈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인천 출신 국악인 전영랑이 게스트로 참여, 국악과 재즈의 색다른 협업 무대를 선보인다.

   
 
이미 올해 초 국악·재즈 콜래보레이션 프로젝트 ‘Fly in 날아든다’로 음반을 발매한 프렐류드와 전영랑은 확연히 다른 색채의 두 장르를 자연스럽게 조화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트라이볼 시즌 콘서트는 재즈팀 프렐류드의 공연을 시작으로 5월 11일에는 재즈·클래식·라틴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는 실력파 그룹 ‘첼리스트 김규식과 친구들’, 6월 8일에는 전통음악의 경계를 허무는 색다른 음악으로 사랑받고 있는 국악 그룹 ‘앙상블 시나위’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티켓 가격은 전석 1만 원으로 선착순 입장(비지정석)이다.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트라이볼 홈페이지(www.tribowl.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트라이볼 ☎032-760-1013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