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홍보협의회(KUPA)가 회원 대학의 다양한 정보 공유와 협의회 활성화 운영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대학홍보협의회는 25~26일 한신대 오산캠퍼스 늦봄관에서 제17대 집행부 출범식 및 임원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출범식에는 한신대 채수일 총장의 환영사, 한국대학신문 박성태 대표의 축사, 제16대 박창호 회장(한국외대 홍보부장)과 제17대 김동규 회장(한신대 대외협력홍보팀장) 이·취임식도 겸하게 된다.

또한 협의회 발전에 기여한 임원에게 공로패 증정, 신임 임원에 임명장을 수여하고 제17대 대학홍보협의회 사업계획 및 협의회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는 워크숍이 진행된다.

 이 자리에는 지역 협의회의 현안 문제와 함께 대학 홍보 DB와 정보 제공 기능을 다하기 위해 협회 홈페이지와 SNS 운영·개편 방안, 우수 홍보 사례 발굴 등에 관해 논의할 예정이다.

이날 집행부 출범 및 워크숍에는 KAIST, 건국대, 경기대, 계명대, 단국대, 대구가톨릭대, 동명대, 동신대, 명지대, 삼육대, 서울시립대, 서울여대, 순천향대, 숭실대, 영산대, 중원대, 한국외대, 한림대, 협성대 등 20여 개 대학의 홍보 관계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한신대 김동규 대학홍보협의회장은 지난달 18일 제주 그랜드호텔에서 열린 2014년 한국대학홍보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임기 1년의 제17대 회장으로 선출됐다. 대학홍보협의회는 대학 홍보 업무의 연구 개발과 대학 상호 간의 정보 공유 등을 목적으로 지난 1997년 설립됐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