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숨은 비경을 사진으로 담아 전해줄 ‘2014 가평관광 전국 사진공모전’이 개최된다.

17일 가평군에 따르면 이번 공모는 청정 자연을 간직하고 있는 가평의 우수한 생태환경을 널리 알리고 숨은 관광자원을 발굴해 사계절 머물고 싶은 여행지 가평의 인지도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촬영 대상은 자라섬캠핑장·산장관광지·대성관광지·유람선·이화원·아침고요수목원·꽃무지풀무지·가평수목원·사계절썰매장 등 주요 관광지를 비롯해 ▶청평호반·호명호수·용추구곡·명지단풍·적목용소·운악망경·축령백림·유명농계 등 가평8경 ▶운악산·명지산·연인산·호명산·유명산·축령산 등 주요 명산의 사계절 ▶관내 캠핑장 등이다.

이 외에도 ▶용추·조무락·어비·명지·녹수계곡 및 폭포 등의 자연환경 ▶각종 문화유적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 자라섬씽씽겨울축제 및 각종 스포츠·문화행사 ▶가평잣·잣막걸리·포도·사과·토마토 등의 특산품 등 가평을 홍보할 수 있는 사진이면 참가 가능하다.

접수는 10월 13일부터 27일까지이며, 군청 문화관광체육과(☎031-580-2066)로 접수하면 된다. 출품료는 1점당 1만 원이다.

접수된 작품은 11월 14일 심사를 진행하며, 결과는 15일 군 홈페이지와 한국사진작가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상식은 12월 12일 열린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