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대표이사 박영식)이 이천시 증포동 4지구 일원에 공급하는 ‘이천 설봉 3차 푸르지오’의 견본주택을 오는 28일 개관한다.

23일 대우건설에 따르면 ‘이천 설봉 3차 푸르지오’는 총 554가구가 최근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59㎡A타입 94가구 ▶59㎡B타입 60가구 ▶59㎡C타입 75가구 ▶74㎡A타입 132가구 ▶74㎡B타입 34가구 ▶84㎡A타입 97가구 ▶84㎡B타입 62가구 등으로 구성돼 있다.

# 이천시, 풍부한 개발호재…복합 물류중심지로 발돋움

   
 

이천시는 오는 2020년까지 인구 35만 명을 목표로 각종 개발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SK하이닉스가 2021년까지 단계적으로 생산라인을 증설 중이고, 2015년까지 이천 프리미엄 아웃렛 인근에 조성될 예정인 79만㎡ 규모의 이천 패션물류단지 등 개발호재가 풍부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2015년 계획대로 성남~여주 복선전철과 성남~장호원 자동차전용도로가 개통되면 서울은 물론 수도권 접근성이 더욱 좋아진다.

‘설봉 3차 푸르지오’는 이천의 새 주거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는 증포동에 위치해 SK하이닉스·신세계푸드·OB맥주·두산 인프라코어 등 대기업 근로자를 비롯해 지역 실수요자들의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 이천 학업성취도 1위 증포중 등 명문 학군
‘설봉 3차 푸르지오’는 한내초교·증포중·이현고가 도보 거리에 있고, 설봉중·이천고 등이 인접하는 등 이천에서도 선호도 높은 명문 학교 인근에 위치해 뛰어난 학군이 돋보인다.

또한 이마트·하나로마트 등 생활편의시설과 관공서가 인근에 있고, 이천종합터미널이 차량 10분 거리에 있어 교통망 이용도 편리하다. 게다가 이천환경테마공원, 이천온천공원 등 녹지와 이천서희청소년문화센터 등 문화시설도 즐길 수 있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설계돼 채광이 우수하고 4베이(일부 가구 제외) 설계로 통풍이 좋다. 드레스룸(확장 시 59㎡타입 제외)을 제공해 수납공간이 넉넉하다. 84㎡A타입은 가족구성원과 취향에 따라 주방 옆 알파룸을 침실 혹은 주방 팬트리로 선택할 수 있다.

입주민을 위한 Uz센터에 피트니스센터, GX클럽,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운동시설이 설치될 예정이며 독서실, 아이들을 위한 푸른도서관,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등 다양한 입주민 커뮤니티 시설도 제공된다.

# ‘그린 프리미엄’ 관리비 절감…강화된 보안 안심 생활
푸르지오의 ‘그린 프리미엄’ 친환경 설계가 적용돼 관리비를 아낄 수 있다.

공용부에 엘리베이터 전력회생 시스템, 하이브리드 보안등(어린이 놀이터), LED조명(가구 및 공용부 일부) 등이 설치된다. 각 가구에는 대기전력 차단장치, 스마트 일괄 제어 스위치, 난방 에너지 절감 시스템, 센서식 싱크 절수기 등이 적용된다.

동 현관, 지하주차장, 엘리베이터 내부에 고화질 CCTV를 설치해 단지 내 보안을 한층 강화했다. 지하주차장에서 위급 상황 발생 시 경비실을 바로 호출할 수 있는 비상콜 시스템이 설치된다.

가구 현관 앞에 사람이 접근하면 자동으로 촬영해 홈네트워크에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도어 카메라가 설치된다.

입주 예정일은 2016년 11월이며, 견본주택은 이천사거리(이천시 중리동 43-6)에 있다. 3.3㎡당 평균 분양가는 920만 원대 책정 예정으로 계약금 정액제를 실시하고, 중도금 이자 후불제 혜택을 제공한다.

분양 문의:☎1899-2603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