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옹진군은 ‘제1회 옹진 四季 전국 사진 공모전’ 응모작 심사 결과, 대상에 변동욱(경기도 고양시)씨의 ‘관광유람선에서 본 두무진 저녁 노을’을 선정하고 입상작을 홈페이지를 통해 12일 발표했다.

공모전은 옹진군 주최(관)로 998점의 작품이 접수돼 지난 5일 전문가로 구성된 작품 심사위원회를 열고 대상 1점, 금상 1점, 은상 2점, 동상 3점, 가작 10점, 입선 30점 총 47점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입상작은 ▶대상 변동욱(경기도 고양시)씨의 ‘관광유람선에서 본 두무진 저녁 노을’▶금상 박춘규(인천 서구)씨의 ‘굴업도 은하수’▶은상 임순자(경기도 고양시)씨의 ‘두무진 구름’, 현종현(인천 연수구)씨의 ‘백령도 물범’▶동상 신승희(서울 강남구)씨의 ‘풀등에서 갖는 행복’, 노희완(대전 서구)씨의 ‘굴업도의 오솔길’, 류신우(경기도 용인시)씨의 ‘소사나무 군락지’가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수상작에 대해서는 대상 300만 원, 금상 200만 원, 은상 100만 원, 동상 50만 원, 가작 30만 원, 입선 10만 원의 상금과 상패가 수여된다. 

옹진군 관계자는 “아름다운 작품을 출품해 주신 모든 응모자분께 감사드리며 수상작에 대해 12월 중에 시상식과 전시회를 열고, 작품을 관광객 유치 등 군정 홍보 자료로 적극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