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에 위치한 ‘화성 안녕동 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의 모델하우스에는 초저금리 시대, 전세가 고공행진에 ‘전세보다 내 집’이란 트렌드를 대변하고 있는 듯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 집을 마련하기 위한 소비자들의 방문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

지난 27일 오픈 이후 주말에만 2만5천 명을 기록하면서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 ‘화성 안녕동 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의 인기 비결은 바로 3.3㎡당 760만 원대의 파격 분양가로 분석된다.

 수도권 주요 지역에서 700만 원대로 아파트를 소유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실제 주변 신도시나 역세권 아파트 84㎡ 분양가 대비 최대 1억3천만 원이나 차이가 나 화제가 되고 있다.

‘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은 화성시 안녕동 138-88번지 일원에 조성되며, 전체 84㎡타입으로 구성돼 총 796가구 대단지로 조성될 예정이어서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다.

특히 시내·외로 빠르게 소통되는 교통환경이 탁월하다. 3분대 거리인 안녕나들목을 통해 오산화성고속도로는 물론 봉담동탄고속도로로 빠르게 갈아탈 수 있다. 지하철 1호선 병점역도 6분대에 위치해 있어 지하철을 이용해 서울은 물론 수도권 주요 지역으로 신속하고 안전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동탄과도 9분대 거리에 불과해 신도시의 생활 인프라를 공유하는 등 편의시설도 다양하게 이용 가능하다.

단지 앞에는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안녕초교가 있으며, 이 외에도 성균관대·경희대·한신대·수원대·아주대 등 인근의 대학문화와도 인접해 교육 프리미엄이 높다.

‘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은 화성 태안3택지개발 예정지구와 딱 붙어 있어 택지지구의 미래 가치를 선점하는 효과도 노려 볼 만하다.

100% 지하주차장 설계를 실현함으로써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 아파트로 조성된다. 단지 내 조경면적은 48%나 돼 사계절 내내 쾌적하고 싱그러운 단지가 조성될 전망이다.

또한 이웃과의 즐거운 교감이 이뤄지는 야외 스테이지와 허브원, 잔디광장 등 싱그러운 테마파크가 조성돼 그린 프리미엄을 더한다. 피트니스센터와 실내 골프연습장에서는 활력 있는 생활을 지원함으로써 운동이 부족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관리해 준다.

특히 가장 선호도 높은 타입인 84㎡로 구성돼 4베이(일부 가구)와 4룸으로 시공된다.

이처럼 신뢰성과 제품력까지 두루 갖춘 ‘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은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66-1번지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 성황리 공개 중이다.

청약 일정은 4월 1일 특별공급, 2일 1순위, 3일 2순위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9일, 계약은 14~16일 이어진다.

분양 문의: ☎031-238-8188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