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산업개발이 포천의 첫 브랜드 아파트인 ‘포천 아이파크’를 분양한다. 이는 지난 2006년 4월 260가구 공급(2008년 입주) 이후 9년 만의 신규 분양이다.

특히 ‘포천 아이파크’는 현대산업개발이 입주까지 책임 시공을 맡고 있어 사업 안정성이 높다. 여기에 ‘포천 아이파크’는 대형 건설사의 브랜드 아파트 명성에 걸맞게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다. 단지 내에 실내골프연습장, GX룸, 피트니스센터, 주민회의실, 보육시설, 독서실 등 전 연령을 고려한 다양한 부대시설도 조성될 예정이다.

고화질 CCTV와 비상 버튼을 단지 곳곳에 설치할 예정이며 놀이터, 지하주차장 등에서도 안전 사각지대가 없는 아파트를 만들어 보다 편안한 주거 환경을 조성한다.

교통환경도 대폭 개선돼 오는 2017년 구리~포천 고속도로가 개통되며 이 도로를 이용할 경우 현재 서울 강남에서 포천까지 2시간 소요되던 것이 1시간으로 대폭 단축된다. 또 구리까지 40분대, 잠실까지 5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다.

‘포천 아이파크’는 행정기관과 공공기관도 매우 가까워 포천교육지원청과 포천소방서가 단지와 맞붙어 있고 포천경찰서가 인근에 있어 배후 수요가 풍부하다. 포천시청, 경기도립 중앙도서관도 근처에 있다.

오는 12월에는 제조, 물류, 복합, 지원, 주거용지 등이 들어서는 포천 용정 일반산업단지(94만㎡)가 조성될 예정이며 금현 일반산업단지, 진목 일반산업단지, 포천에코그린 일반산업단지에서의 차량 출퇴근이 용이해 향후 주택 수요는 더욱 증가할 전망이다.

‘포천 아이파크’는 생활 환경과 통학 환경도 우수하고 청성 문화체육공원, 포천 체육공원이 도보 생활권에 있다. 또 차량 5분 거리에 반원아트홀도 있어서 다양한 공연과 문화를 즐기기에 손색이 없다. 농협하나로마트, 이마트, 농협, 병원 등 생활편의시설도 가까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초등학교 예정부지가 단지와 맞붙어 있어 도보 통학도 가능하고 포천일고가 도보 10분 거리에 있다.

포천초, 포천중, 포천고도 가까워 통학 환경이 매우 좋으며 구읍천과 포천천이 각각 단지 북측과 서측으로 흐르고 청성산(285m)이 인근에 있어 주거 환경도 쾌적하다. ‘포천 아이파크’는 포천시 군내면 포천3지구 B1-1BL에 위치해 지하 1층·지상 10~23층 7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498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견본주택은 포천시 군내면 구읍리 686-6번지에 있다.

분양 문의: ☎1600-0959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