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인성복 서희스타힐스애비뉴의 조감도
▲ 용인성복 서희스타힐스애비뉴의 조감도

1월 말 개통을 앞둔 신분당선 성복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역세권 단지가 조성된다.

주인공은 ‘용인성복서희스타힐스애비뉴’. 성복지구의 중심에 위치해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하며, 성복천 수변산책로 바로 옆을 지나고 있어 쾌적한 주거 여건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용인성복서희스타힐스애비뉴는 최고 14대 1의 청약경쟁률을 뽐내며 중소형 전 주택형 모두 마감됐다. 최근 단지 내에서 ‘원스톱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는 생활인프라를 갖춘 아파트들의 선호 경향이 반영된 청약 결과로 분석된다.

용인성복서희스타힐스애비뉴는 수도권 남부 대표 고급 주거지로 꼽히는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168의 10에 들어선다.

단지는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전용 85㎡ 이하 중소형 위주의 명품 단지로 지하 4층·지상 25층 2개 동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69㎡ 21가구 ▶75㎡ 21가구 ▶84A~F㎡ 130가구 ▶112㎡ 1가구 ▶118㎡ 1가구 등 총 174가구로 이뤄져 있다.

지상 1~2층은 쇼핑·근린생활시설로 조성되며, 지상 3층 고급 커뮤니티시설에는 성복천을 조망할 수 있는 다양한 편의시설이 들어선다. 또 주민 휴식공간, 피트니스시설과 하늘쉼터가 마련될 예정이다.

단지 반경 1㎞ 내에는 효자초교와 성복중, 성복고 등 초·중·고교 8개가 위치해 교육 여건도 우수한 학주 근접 아파트로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인근에는 이마트와 롯데마트 등 죽전 신세계백화점 등이 위치해 생활환경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 내에는 최첨단 보안시스템과 더불어 관리비를 줄여 주는 에너지절약시스템이 설치된다. 가전기구를 빌트인으로 시공하고, 알파룸과 드레스룸등 혁신설계를 도입해 공간을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용인성복서희스타힐스애비뉴는 서수지나들목을 통해 용인∼서울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해 강남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도 인접하고 수원역으로 통하는 43번국도도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다.

용인성복서희스타힐스애비뉴는 지난달 31일 당첨자를 발표했으며 5~7일 3일 동안 정상계약을 실시한다. 입주는 2018년 10월 예정이다.

분양 문의:☎1899-8886

용인=우승오 기자 bison88@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