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이 10월 중에 인천 영종하늘도시(A43블록)에서 ‘화성파크드림’ 아파트를 분양한다. 지하 2층, 지상 30∼39층 아파트 5개 동에 전용면적 73㎡, 84㎡ A·B 타입 총 657가구의 실속형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화성파크드림’은 영종하늘도시 내 공급된 아파트 가운데 가장 높은 39층으로, 1층의 경우 자연 그대로의 지형차를 이용해 남측도로 보다 약 9m 정도가 높게 설계돼 쾌적성과 조망권을 확보했다.

단지 옆 약 35만㎡의 박석공원(구 힐링공원)과 연계한 공원 아파트를 선보인다. 전 가구가 남향(남향, 남동향, 남서향)으로 배치돼 채광과 통풍, 전망이 뛰어나다. 주차장을 지하화해 지상에는 다양한 테마공원을 조성한 자연 친화적 단지이다. 지형의 단차를 활용한 경사 화단과 싱그러움을 더해 줄 캐스캐이드, 열주 조형물들이 어우러져 시각적 흥미를 부여해 마치 공원에 온 듯한 느낌을 준다. 단지 옆 박석공원과 연계된 산책로를 따라 운동과 휴식, 소통을 통해 전 가구가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힐링 정원은 파고라와 휴게 공간, 야외 운동시설, 멀티 코트, 앉음 벽 등이 설치돼 자연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인 어린이 놀이터 EQ동산은 주변 환경과의 조화를 이룬다. 안정성을 고려한 감성 조합놀이대를 구성하고, 파고라와 보육시설 및 아이의 등굣길과 연계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초화류와 아름다운 경관이 돋보이고, 자연학습 발달에 도움을 주는 생태 연못과 소하천, 가족끼리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티 하우스 등 화성파크드림만의 또 다른 커뮤니티를 연출하고 있다. 또한 사용자 중심의 맞춤형 설계와 특화된 수납공간, 특별한 선택 아이템을 통해 고객의 만족을 높이고 실생활에 편리하도록 했다.

알파 룸과 펜트리, 빌트인 등 특화 설계를 통해 공간의 효율성을 높여 실사용 면적까지 넓혀 주거의 만족도를 높였다. 최상층은 테라스와 다락방이 있는 펜트하우스로 설계했고, 1층과 2층, 최상층의 천장 고를 높여 개방성과 체감 면적이 더욱 넓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선택형 평면(84㎡A·B)구성으로 침실과 펜트리 혹은 알파 룸으로 공간 활용이 가능하고, 73㎡에는 복도 수납장이 제공된다. 주방 가구와 현관 신발장은 각각 수납공간을 특화했고, 신발장은 워크인 클로젯을 통해 더욱 편리한 수납공간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현관 중문과 하이브리드 쿡탑, 빌트인 김치냉장고, 시스템 에어컨 등 고객의 니즈에 맞는 특화 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저작권 등록이 된 신 평면으로서 맞춤 선택형 공간과 수납 특화 공간을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인천공항철도 운서역 인근에 마련된다. 고객 편의를 위해 운서역 인근과 송도국제도시 내에 분양상담소를 각각 운영한다. 분양 문의:☎ 032-751-8922

지건태 기자 jus216@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