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이 화성 동탄2신도시 A67블록에서 ‘동탄 더샵 레이크에듀타운’을 분양 중이다. 지하 1층·지상 32층 16개 동으로, 총 1천538가구의 대단지다.

전 가구 전용면적 84㎡의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된 이곳은 동탄 호수공원 바로 옆에 위치한데다 교육 여건 또한 우수해 남동탄 일대 최고의 노른자 땅으로 평가받고 있다.

동탄 호수공원과 인접하고 뒤로는 왕배산 근린공원이 맞붙어 호수공원까지 이어져 자연환경이 빼어난 입지조건을 갖췄다.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동탄 더샵 레이크에듀타운’은 동탄2신도시 내에서 유일하게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와 모두 연접해 있는 단지로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단지 내에 어린이집과 어린이놀이터, 독서실, 키즈룸 등 아이 교육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가 조성될 예정이다.

동탄2신도시의 메인 도로 축인 동탄대로와 접해 있어 KTX·GTX 복합환승역인 동탄역(예정) 및 중심상권으로의 접근성이 좋다.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고, 최대 80여m의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해 가구 간 간섭을 최소화한 쾌적한 단지다. 단지 내에는 경로당, 어린이집, 도서관, 독서실뿐 아니라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사우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전 가구 전용면적 84㎡의 5개 타입으로 구성돼 있고, 총 16개 동을 모두 4베이 판상형으로 계획해 통풍과 환기, 채광이 우수하다. 또한 3면 개방 평면에 따른 발코니 확장 면적을 극대화해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견본주택은 화성시 동탄면 산척리 73번지에 문을 열었다. 분양 문의:☎031-613-2117

<경제부>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