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28일부터 5월 14일까지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에서 개최되는 신한류 꽃 문화·예술축제 ‘2017 고양국제꽃박람회’에 참가할 끼와 열정이 넘치는 공연 단체 및 개인을 모집한다.

14일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에 따르면 모집 분야는 K-POP, 댄스, 전통무용, 태권도 시범, 치어리딩 등 일반 지역 공연단체를 비롯해 뮤지컬, 클래식 연주, 난타 등 특별 공연단체 및 풍물패, 세계 민속공연 등 퍼레이드 참가 대상이다.

모집기한은 28일까지로 소정의 공연 참가 신청서, 공연 내용 소개와 공연 영상, 음원 등을 이메일(flowergoyang@gmail.com)로 제출하거나 방문 접수하면 된다.

공연 경력 등을 기준으로 서류심사를 거쳐 3월 12일 참가 단체를 최종 확정할 예정인 가운데 선발 공연팀은 꽃박람회 기간 행사장 내 꽃향기 무대와 신한류 무대에서 평일 오후 1∼8시, 주말·공휴일에는 오전 11시∼오후 8시 30분 신나는 공연을 선보인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이봉운 대표이사는 "향기로운 낮부터 로맨틱한 밤까지 이어지는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은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신한류 꽃 문화·예술축제로 개최되는 2017 고양국제꽃박람회를 더욱 풍성하고 다채롭게 만들어 줄 열정 가득한 공연단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고양=조병국 기자 chobk@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