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도시개발공사는 2017년도 상반기 주요사업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공사의 대외 경쟁력 강화와 발전성장 동력을 이끌어 내기 위해 열린 이날 보고회에서 감사실은 상반기 자체 청렴도 평가 및 청렴동아리 워크숍 등을 추진하고, 하반기에는 청렴한 기관 운영을 위해 복무감찰 강화와 청렴서한문 발송 등을 시행할 예정이다.

기획본부는 불명확한 규정을 개선하기 위해 규정정비 태스크포스(TF)를 운영, 38건(48건 규정개정 추진 중)의 규정을 개정했으며 공사 인지도 확산을 위한 ‘공사 브랜드 파워 업’ 운동을 본격 시행 중이다.

이외에도 전자계약제도 시행과 선택적 분임경리관제 도입, 정보시스템 환경개선 등을 추진하고 있다.

인사정책으로는 체계적인 인사관리 프로그램 구축을 위해 통합인사 프로그램(e-HRMS) 도입을 추진하고 있으며 NCS기반으로 공개채용(총 2회, 36명 채용)을 시행했다.

개발사업본부는 위례A2-8BL 공동주택 신축사업 정산 절차를 진행하고 있다.

성남 판교대장 도시개발 및 제1공단 도시계획시설(공원)사업도 원활하게 추진 중이다.

또 서현지구 도시개발과 상대원 공공주택지구 조성에 대해 개발계획을 수립 중에 있다.

관리사업본부는 노후 주차관제 시스템을 자동화 시스템으로 대거 교체하고, 주차장 실시간 미납 조회 시스템을 구축해 시범 운영 중이다.

이 밖에도 공사는 쾌적하고 청결한 사업장 조성을 위해 환경정비 TF를 구성, 하반기 본격 시행할 예정이다.

성남=이강철 기자 iprokc@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