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은 인천시 남구 도화도시개발구역에 ‘인천 더샵 스카이타워’를 다음 달 분양한다고 10일 밝혔다.

도화도시개발구역 상업용지 8-5 및 8-7블록에 위치한 더샵 스카이타워는 지하 4층·최고 49층 11개 동, 총 1천897가구 규모로 공급될 예정이다. 전용면적 기준 ▶74㎡ 876가구 ▶84㎡ 1천21가구로 구성된다.

스카이타워가 공급되는 도화지구는 뛰어난 입지 덕분에 인천 남구를 대표하는 신주거타운으로 주목받고 있는 곳이다. 인천항과 인천산업단지를 곁에 둔 ‘직주 근접’ 지역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지하철 1호선 도화역, 제물포역과 인접해 있다.

도화지구에 위치한 제물포 스마트타운에는 인천시 상수도사업본부, 창조경제혁신센터 등 인천 지역 공공기관이 모여 있다. 2019년에는 인천보훈지청 등 6개 공공기관이 모인 인천합동정부청사가 개청할 예정으로 인천을 대표하는 행정지구로 변모가 기대된다.

우수한 교육환경도 갖췄다. 도화지구 주변에 3개 대학교와 13개 초·중·고등학교가 위치해 있다. 또 도화지구 내 국공립어린이집 1필지와 유치원용지 2필지가 계획돼 있어 교육환경은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더샵 스카이타워는 도화지구 내 랜드마크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최고층 49층으로 이뤄져 도화지구를 대표하는 초고층 단지가 될 전망이다. 단지 내 중앙광장을 따라 펼쳐진 120m 길이의 스트리트몰이 계획돼 입주민들의 생활이 한층 더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멀티플렉스인 CGV가 입점할 예정이다.

인천 더샵 스카이타워의 견본주택은 인천시청 인근에 조성될 예정이며, 8월 문을 연다. 분양 문의:☎032-883-7484

<경제부>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