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칸디파파 브랜드는 유아용품을 파는 것이 아닌 안전을 판매하다는 신념을 통해 아이들에게 안전한 제품을 제공하는 경기지역 우수 중소기업이다.

스칸디파파는 내 아이를 지켜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은 스마트 유아 안전 브랜드로 자연미, 단순미, 기능성이 특징인 스웨덴의 디자인 감성과 안전, 안정을 위한 세심한 디테일을 겸비하고 있다.

아이의 안전한 외출을 위한 미아 방지 가방과 유모차 이너시트, 보온 보냉 런치백과 물병 가방, 포근한 꿈나라 여행을 위한 베딩, 감각적인 스타일을 위한 패션 액세서리 등은 부모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있다.



▲ 스칸디파파 빅캠핑 보온보냉 런치백 리틈 오렌지
# 빅캠핑 보온보냉 런치백

행복한 가족 나들이를 위한 필수품인 런치백. 스칸디파파의 보온보냉 런치백은 아이와 함께 피크닉이나 캠핑을 떠날 때 더욱 유용하다.

전면 개폐형 구조로 수납력이 우수하며 따스한 북유럽 감성의 패턴이 캠핑 룩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해 준다. 탈착 가능한 어깨끈이 있어 손으로 들 수도, 어깨에 맬 수도 있다.

리틈오렌지형은 전면이 시원하게 오픈되는 타입이라 물건을 손쉽게 넣고 꺼낼 수 있다.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가족단위 캠핑이나 피크닉도 문제 없다.

무독성 PVC 코팅으로 방수 처리한 원단, 충격완화 기능의 손잡이, 물병 고정 밴드가 장착된 메쉬 포켓, 탈착 가능한 어깨끈 등 기능적인 면 또한 우수하다.

리틈핑크형은 무독성 실리콘 지퍼 손잡이, 무독성 실리콘 라벨로 작은 부분까지도 가족의 건강을 챙겼다. 런치백의 안감은 충격흡수, 보온보냉, 생활방수 기능이 있어 물건을 안전하게 보관해 준다.


# 코지쿨링 이너시트

아기의 외출 필수품, 유모차를 좀 더 안락하고 쾌적하게 만들 수 없을까 라는 고민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다.

지면으로부터의 미세한 충격을 줄여주고, 아기 피부가 척척해지지 않게 해주는 스칸디파파 코지 쿨링 이너시트를 유모차에 장착하는 것으로 그 고민을 덜어낼 수 있다.

세련된 북유럽 패턴으로 유모차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효과까지 더해지면서 유모차의 기능과 스타일 모두 업그레이드된다.

스칸디파파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부엉이 모양의 머리 부분, 북유럽 스타일의 그래픽적인 패턴이 유모차를 더욱 세련되게 연출해주면 총 6가지의 패턴을 선택할 수 있다.

정진욱 기자 panic82@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