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조직 개편 ‘구단 브랜드 확립’
상태바
SK 조직 개편 ‘구단 브랜드 확립’
  • 최유탁 기자
  • 승인 2018.01.11
  • 20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야구 SK 와이번스가 구단 브랜드 확립 및 내재화와 지역사회와의 시너지 창출에 중점을 둔 조직 개편을 실시했다.

고객 중심의 관점에서 구단만의 팀 컬러를 구축하기 위해 신설된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업무는 홍보팀에서 수행한다. 또 고객 관점의 경영 내재화를 위한 브랜드 TF, 구성원들의 행복한 업무 환경과 문화 구축을 위한 컬처 TF를 상시 조직으로 구성했다.

또한 기존에 분리됐던 ‘SC 비즈팀’과 ‘마케팅팀’을 하나로 합치고 고객가치혁신그룹을 ‘고객가치혁신팀’으로 승급시켜 팬을 위한 스포테인먼트 활동을 발전시킬 계획이다.

이와 함께 SK는 국내 프로야구단 최초로 ‘프로젝트 중심의 일하는 방식’을 도입한다. 이는 구성원들이 구단 발전을 위해 추진하고 싶은 프로젝트를 직접 제안하고 실행에 옮기는 제도다.

최유탁 기자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