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학생 기숙학원 ‘양평탑클래스’가 2020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를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대입 기초 선행반 ’과 ‘예비중3 , 예비고1,2,3 남학생 문/이과 겨울방학캠프’를 11월부터 개강한다고 9일 밝혔다.

수능까지 수험생들의 힘들고 어려운 과정에 양평탑클래스 선생님들의 충분한 노하우를 전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특강과 캠프는 최상의 면학 분위기가 조성되는 가운데 수능집중학습을 통해 학업 능률을 극대화할 수 있다.

01.jpg
양평탑클래스기숙학원의 대입 기초 선행반은 반당 20명 이내로 정원이 구성되며 2018년 10월 28일(일)부터 10 주간 집중 교육이 계획 되어 있다.선행반은 수능 기본 실력 확립을 목표로 기초 개념 강의가 진행된다. 영역별, 과목별로 학습 수준이 유사한 학생들을 소수의 그룹으로 나눠 학습 저조 원인을 분석, 구체적이며 실현 가능한 선생님의 지도와 철저한 검증을 통해 학습의 수준을 높일 수 있다. 또한 모든 학생을 영역별로 수준을 구분해 수준별 무료 클리닉을 진행하며 무료섹션특강을 통해서도 기본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학생 또는 취약한 부분을 정규반 개강전까지 최대한 빨리 보완하려는 학생들에게 무료 소그룹 특강(개별클리닉 포함)도 제공한다.

이밖에 대입 기초 선행반에 참여하는 모든 학생은 기초과정 마스터 후 반 재편성(평가고사)이 이뤄지며 교과담임, 생활담임, 학습담임(학습매니저)의 체계적인 지원도 받을 수 있다.

양평탑클래스 남자 기숙학원 측 관계자는“이번 특강은 국어, 영어, 수학의 체계적 학습을 위한 기초를 다지고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몸에 익히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으며 올바른 학습방향을 정립하는 가운데 목표의식과 동기부여를 통해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는데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고 전했다.

단일성별 남학생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재학생 방학 특강반인 예비중3 , 예비고1,2,3 남학생 문/이과 겨울방학캠프는 2018년 12월 30일(일)부터 2019년 2월 2일(토)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입학생 전원은 입학일 국어, 수학, 영어 평가에 응시하게 되고 응시 자료는 수준별 편성 및 1:1 개별 학습상담 자료로 활용된다.

고등학생 남학생 문/이과 겨울방학캠프는 수준별, 파트별 정규수업(국어, 영어, 수학)과 선택수업(과목별 세분화)이 진행되며 정규수업 국어, 영어는 동일그룹 편성 레벨별 이동수업, 수학은 계열별, 파트별, 레벨별 이동수업이 이뤄지고 부족한 부분은 차별화된 파트별 선택수업을 통해 심화학습과 개념을 한번 더 다질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또한 가장 취약한 수학에 대한 수학집중반도 편성됐다. 5명 미만으로 한 반을 구성해 진행되는 파트별 소그룹 특강으로 등급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고3 수험생들이 가져야 하는 마음가짐과 동기부여 프로그램, 고되고 험난한 수험생활을 이겨낼 수 있도록 초청강사와 함께 하는 시간도 계획됐다.

한편 양평탑클래스는 입시연구소를 통해 입시컨설팅도 제공하고 있다. 18년 입시분석 데이터를 통해 고3 수험생들에게 다가온 수시와 정시에 대한 올바른 대처가 가능하도록 학습세미나와 학습컨설팅이 진행되고 개별적인 입시전략 수립이 이뤄진다.

대입 기초 선행반과 예비중3 및 예비고1.2.3 남학생 문/이과 겨울방학캠프 등록과 문의는 전화 및 방문과 온라인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약수사길 34 에 위치하는 양평탑클래스기숙학원본원 의 특강 및 캠프 수강료를 비롯한 관련 정보 확인은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