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으로 수능 스트레스 훌훌…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 수험생 70% 할인
상태바
온천으로 수능 스트레스 훌훌…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 수험생 70% 할인
  • 신용백 기자
  • 승인 2018.11.20
  • 6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미드호텔앤리조트의 호텔 계열사 중 천연 온천수 워터파크 시설이 갖춰진 이천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에서 2018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워터파크를 70% 할인해 주는 ‘수험생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년 동안 고생한 보람의 결실을 맺은 수험생들이 수능 준비에 따른 긴장을 온천욕을 통해 풀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스파플러스 매표소에 수험표(수험표를 촬영한 사진 또는 사본)를 제시하면 동반 2인까지 50% 할인 적용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천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는 단순히 수질 좋은 온천에 몸을 담그던 수준을 넘어 스파와 물놀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 테마 객실을 갖춘 국내 가족온천이다. 특히 천연 온천수를 사용하기에 온천수 효과를 톡톡히 누린 후기글을 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스파와 객실 등 모든 시설에 100% 천연 온천수를 사용하고 있어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 때문에 수영장이나 워터파크 이용을 꺼려 하던 부모들의 염려를 덜어주며 어른들의 피부미용에도 좋다. 온천수에 국화·창포·와인·재스민 등 천연 성분을 담은 노천 이벤트탕이 다양하게 구성돼 있고, 파도풀·바데풀·유수풀·아쿠아플레이 등의 신나는 어트랙션으로 피부미용과 물놀이, 휴식까지 즐길 수 있다.

전통적으로 미란다호텔 스파플러스가 위치한 이천은 서울 근교 호텔온천 중 최상급 온천수로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지역으로 1870년께 발견된 온천수는 나트륨이 많이 함유된 단순천으로 피부병과 신경통, 부인병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미란다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천=신용백 기자 syb@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