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재능대학교 평생교육원은 다음 달 28일부터 스타일링에 관심 있는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JEIU 이미지 브랜딩 제1기’를 개강한다고 11일 밝혔다.

‘컬러와 뷰티’를 주제로 진행하는 ‘JEIU 이미지 브랜딩 제1기’는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 평균수명 증가 등에 따라 확보된 여가시간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기를 희망하는 세대를 위해 개설된 강좌다.

수강생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뷰티메이크업 테크닉과 컬러테라피를 익힐 수 있도록 2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전문강사진이 직접 강의를 진행하며, 헤어뿐 아니라 최신 스타일링 교육까지 망라한 다채로운 커리큘럼으로 이뤄진다.

특히 고급 뷰티살롱을 그대로 재현한 인천재능대 뷰티케어과 실습실에서 수업이 진행되며, 개별적으로 준비한 최종 코디네이션을 결과물로 남길 수 있도록 사진영상미디어과와 컬래버를 통해 프로필 촬영을 하는 등 강좌의 의미와 재미를 더했다.

이주미 뷰티케어과 주임교수는 "이미지 브랜딩 강좌는 언제까지나 멋지고 아름답게 인생을 즐길 수 있는 ‘원더풀 라이프’를 위한 교양강좌"라며 "그동안 인천재능대에 축적된 뷰티 관련 노하우를 인천지역 시민에게 환원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매우 기쁘고, 앞으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으로 뷰티에 대한 근본적 고민을 말끔히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강좌는 5월 30일까지 총 10회에 걸쳐 매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수강생 모집은 지난 1일부터 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재능대 평생교육원(☎032-890-7036∼7)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최유탁 기자 cyt@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