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권재 한국당 오산시 당협위원장, 유투브 ‘행복채널’ 본격 방송 선언
상태바
이권재 한국당 오산시 당협위원장, 유투브 ‘행복채널’ 본격 방송 선언
  • 최승세 기자
  • 승인 2019.0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이권재 오산시 당협위원장이 시사토크방송을 통해 세상의 이야기를 풀어나갈 계획이라고 6일 밝혔다.

2019030601010002187.jpg
이 위원장은 지난 5일 자신의 유투브 행복채널을 통해 본격적인 방송을 시작하겠다는 뜻을 소개했다.

이 위원장은 "오산은 물론 국가적으로 경제가 어려워져 서민들이 웃을 날이 별로 없다. 그러나 좋은 웃음이 시민들을 건강하게 만든다"며 함께 웃어 보자고 제안했다.

또 "젊은 도시 오산은 과거보다 많은 사람들이 모여 살고 있지만 경기도에서의 위상은 날로 격하되고 있다. 그것은 오산의 정치권이 문화적 헤게모니를 제대로 잡아주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오산을 상징하는 기념품 하나 제대로 된 것이 없는 현실이 무엇을 이야기 하는지 모르는 시민이 없다. 이제는 고쳐나가야 할 때"라고 주장했다.

특히 "앞으로의 방송은 정치적 성향을 떠나 중용의 도리를 지켜나갈 것이다. ‘검이불누(儉而不陋)하고, 화이불치(華而不侈)’란 말 그대로 검소하지만 누추하지 않고, 화려하지만 사치스럽지 않은 품격 있는 토크쇼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권재 위원장의 행복채널은 매주 일회씩 제작될 것으로 알려졌으며, 첫 회 방송은 현재 오산에서 가장 뜨거운 뉴스로 급부상하고 있는 ‘오산장터 부실시공’에 대한 집중분석이 될 것으로 전해졌다.

오산=최승세 기자 css@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