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유세윤, ‘담력 훈련’ SNS 스타 등극!…김구라 위해 준비한 ‘턱치(?)’는 무엇?
상태바
‘라스’ 유세윤, ‘담력 훈련’ SNS 스타 등극!…김구라 위해 준비한 ‘턱치(?)’는 무엇?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19.0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유세윤이 ‘담력 훈련’ 콘텐츠로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오늘(13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김종국, 이이경, 유세윤, 쇼리 네 사람이 출연하는 ‘왜그래 종국씨’ 특집으로 꾸며진다.

01.jpg
▲ 사진 = MBC ‘라디오스타’ 제공
이날 방송에서 유세윤은 SNS에서 ‘담력 훈련’ 콘텐츠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담력 훈련’은 유세윤이 김종국-강호동-김동현 등 연예계의 ‘강한’ 사람들을 약 올리며 그들의 반응을 포착하는 영상 콘텐츠. 특히 김종국과 함께한 영상은 해외 유명 유머 사이트에 오르기도 했다고.

이에 그는 김구라에게 즉석에서 ‘담력 훈련’ 촬영을 제안해 모두를 주목하게 했다. 김구라를 위한 맞춤 아이템 ‘턱치(?)’를 준비한 것. 모두가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하며 스튜디오가 콘텐츠 촬영 현장이 되는 진귀한 광경이 펼쳐졌다는 후문. 또한 유세윤의 약 올림에 김구라가 현실 동공 지진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와 함께 유세윤은 그가 편곡한 ‘국악 동요’가 심의에 걸린 사연도 공개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요를 남녀노소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 EDM으로 편곡한 것. 그러나 특정 단어가 심의에 걸려 시위까지 했다고 밝힌 가운데, 과연 그 단어가 무엇인지는 방송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게다가 그는 즉석에서 그 단어를 바꿔 부르며 웃음을 자아냈다고.

특히 그는 평소에 볼 수 없었던 ‘유부남 유세윤’의 모습을 스스럼없이 보여줘 MC들을 놀라게 했다는 전언이다. 최근 방송에서 아내를 공개한 이유와 붕어빵 아들의 이야기까지 술술 풀어내며 자상한 면모로 감동까지 선사했다는 후문.

과연 유세윤이 김구라를 위해 준비한 ‘턱치(?)’는 무엇인지, ‘유부남 토크’로 새롭게 거듭난 그의 모습은 오늘(1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