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최고 생활·교육·교통인프라 누려요
상태바
인천 최고 생활·교육·교통인프라 누려요
■ 주안 캐슬&더샵 에듀포레
  • 기호일보
  • 승인 2019.06.17
  • 13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ntitled-2.jpg
▲ 주안 캐슬&더샵 에듀포레 견본주택 대기 고객들의 줄이 길게 늘어서 있다(왼쪽). 견본주택 내부도 방문 고객들로 북적이고 있다. <이룸디앤씨커뮤니케이션 제공>
롯데건설과 포스코건설 컨소시엄은 인천시 미추홀구 주안4구역을 재개발해 짓는 ‘주안 캐슬&더샵 에듀포레’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섰다.

단지는 지상 최고 35층 13개 동, 전용면적 38~84㎡ 총 1천85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가구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이하의 중소형으로 구성되며, 전체 가구 중 약 45%에 해당하는 835가구를 일반에 분양할 예정이다. 일반분양 물량은 ▶38㎡(27가구) ▶49㎡(7가구) ▶59㎡(397가구) ▶72㎡(90가구) ▶84㎡(314가구)로 구성된다.

주안 캐슬&더샵 에듀포레의 강점은 인천의 중심지인 구월동 생활 인프라를 도보권에서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구월동 일대에는 로데오거리로 불리는 각종 상업시설과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홈플러스, CGV, 롯데시네마, 인천종합터미널, 구월농산물 도매시장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있다. 인천시청, 인천지방경찰청, 인천남동경찰서 등 각종 행정시설도 있다. 여기에 구월동 일대를 가로지는 중앙공원을 비롯해 단지와 인접하고 있는 석바위공원 등이 있어 도심 속에서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으로 인천구월서초, 동인천중, 상인천여자중, 제물포여자중, 인천고 등 초·중·고교 등이 밀집돼 있다. 주안 캐슬&더샵 에듀포레는 특히 주안동 일대 대규모 재정비 사업의 초기 분양단지라는 장점이 있다. 주안동 일대에 진행되고 있는 재정비 사업을 통해 향후 2만여 가구에 달하는 새 아파트가 입주할 예정이며, GTX-B 노선에 대한 개발과 KTX 광명역 연장 등 굵직한 개발 호재도 있다.

주안 캐슬&더샵 에듀포레는 대형사의 컨소시엄 단지인 만큼 주거 만족도를 높이는 우수한 평면과 특화 설계를 통해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단지는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배치로 채광과 환기를 극대화했으며, 최근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판상형 평면 비율을 높여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 내 개방감을 높이기 위해 주동을 최소화해 중앙광장을 조성하며 단지 중앙부 데크면에는 커뮤니티 시설을 집중배치해 효율적인 단지 동선과 연계성을 높였다. 지난 14일 문을 연 주안 캐슬&더샵 에듀포레 견본주택은 인천시 미추홀구 구월남로 18에 있다. 문의 : (☎1811-7711).

<인천>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