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카이, 리사, 별이 뜬다
상태바
이지훈 카이, 리사, 별이 뜬다
여주세종문화재단 6일 뮤지컬 갈라 콘서트
  • 안기주 기자
  • 승인 2019.07.01
  • 13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세종문화재단이 오는 6일 국내 최정상 뮤지컬 스타 이지훈, 카이, 리사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선보인다.

이지훈, 카이, 리사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는 여주세종문화재단이 여주시민들에게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의 목소리와 라이브 밴드의 연주로 유명 뮤지컬 넘버들을 선사해 뮤지컬 전용 공연장 못지않은 감동을 선물하고자 기획한 공연이다.

지난해 컨디션 난조로 인해 아쉽게 무대에 서지 못해 다시 여주시민들을 만나러 오겠다고 약속했던 카이와 가창력, 연기력 모두를 갖춘 뮤지컬 스타 이지훈, 어떤 역할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는 뮤지컬 배우 리사가 이번 무대의 주인공이다.

관객뿐만 아니라 뛰어난 실력으로 뮤지컬 제작진들에게도 사랑받는 세 배우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중 ‘Someone Like You’, ‘지금 이 순간’, 더 라스트 키스 중 ‘내일로 가는 계단’, 엘리자벳 중 ‘나는 나만의 것’, 모차르트 중 ‘나는 나는 음악’ 등 유명 뮤지컬 넘버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 뿐만 아니라 가요, 팝송 등 다양한 곡들과 10인조 라이브 밴드의 연주가 함께 해 더욱 풍성한 무대로 초여름 저녁 세종국악당을 감동과 환희로 물들일 것이다.

이지훈, 카이, 리사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는 이날 오후 5시 세종국악당에서 만날 수 있으며, 자세한 공연 정보 확인 및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티켓(ticket.interpark.com)에서 할 수 있다.

여주세종문화재단은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비롯해 어린이극, 뮤지컬, 발레, 클래식 등 대중예술과 순수예술을 아우르는 장르의 공연들로 전 세대가 문화예술을 가까이 하고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하고 있다.

여주=안기주 기자 ankiju@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