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한국철도공사) 수도권동부본부는 지난 5일 제2기 코레일 고객평가단 위촉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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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단은 평소 코레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대학생 및 지역주민으로 구성됐다.

본부 내 주요 노선 및 역에 대한 상시 모니터링을 통해 ▶서비스 개선과제 발굴 ▶고객불만 사전방지 ▶서비스 수준 상향 평준화 등을 추진한다. 특히 온라인 상시 소통 채널을 통해 서비스 개선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 제안과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한 조언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최흥섭 수도권동부본부장은 "고객평가단에 동참하게 된 것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평가단과의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쌍 방향 소통창구의 역할을 다해주길 기대한다"며 "우리 본부의 서비스 혁신을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 제안 및 의견으로 함께 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양평=안유신 기자 ays@kiho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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