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컨소시엄(현대건설·두산건설·코오롱글로벌)이 8월 중 부천시 범박동 39번지(계수·범박 재개발구역) 일원에서 ‘일루미스테이트’를 분양할 예정이다.

‘일루미스테이트’는 지하 4층·지상 29층 37개 동, 총 4개 단지 3천724가구 규모로 이 중 전용면적 39~84㎡ 2천509가구가 일반분양된다. 특히 수도권 비조정대상지역인 부천에 최대 브랜드 단지로 조성되는데다, 일반분양 전체가 85㎡ 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 신 주거벨트 중심… 서울 등 접근성 우수

‘일루미스테이트’는 옥길지구~계수·범박지구~항동지구를 아우르는 신(新)주거벨트의 중심 입지에 들어선다.

계수·범박지구는 옥길지구(7천635가구 예정)와 서울 항동지구(4천827가구 예정)가 인접해 있으며, 그 중심 입지에 위치한 ‘일루미스테이트’까지 입주 완료되면 총 1만6천여 가구의 신흥 주거타운으로 완성된다.

서울 접근성도 우수하다. 단지에서 약 200m 거리에 시흥~구로를 잇는 서해안로가 자리잡고 있어 자가용으로 서울 구로구 약 10분대, 양천구 약 20분대, 강서구는 약 3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에서 약 1.8㎞ 거리에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시흥나들목이 있고, 제2경인고속도로 광명나들목도 가까이 있어 이를 통해 시흥·광명·인천 등으로의 접근이 수월하다.

# 우수한 교육 인프라… 쾌적한 원스톱 생활

우수한 교육환경도 ‘일루미스테이트’의 강점이다. 4단지 내 초등학교 부지가 계획돼 있는 것을 비롯해 단지에서 도보 5분 이내 거리에 범박초·범박중(2021년 예정)·범박고가 있어 자녀들의 안전한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생활편의성도 좋아 도보 10분대 거리에 스타필드 시티 부천(2019년 9월 예정)이 위치한다. 이 외에도 홈플러스(역곡점), 뉴코아백화점(부천점), 이마트(부천점), 가톨릭대 부천성모병원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단지 내 2개 공원이 조성될 계획이고 성주산, 소래산, 항동저수지 등을 비롯해 남부수자원생태공원, 괴안체육공원, 소사대공원 등이 있어 휴식 및 산책 등을 즐길 수 있다.

# 다양한 커뮤니티-차별화된 특화 시스템

‘일루미스테이트’는 단지 내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자랑한다. 스크린골프장, 피트니스센터, GX룸, 도서관 등을 비롯해 클럽하우스, 맘스카페, 키즈클럽 등 특화 커뮤니티도 들어선다. 특히 4단지의 경우 교육특화인 북카페, 남녀 독서실, 스터디룸, 동호회실 등이 함께 조성된다.

‘일루미스테이트’의 분양홍보관은 부천시 중동 신흥로 150-1 위브더스테이트 상가 8동 313호에 마련돼 있으며, 현재 사전 분양 상담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부천시 소사구 계수동 1-20에 8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분양 문의:☎1588-5207

<부천>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