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순매출 1000억 탄탄한 성장세
상태바
작년 순매출 1000억 탄탄한 성장세
국민 보건 향상을 책임지는 기업 - ㈜제이씨헬스케어
  • 남궁진 기자
  • 승인 2019.08.20
  • 14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이씨헬스케어 사무실 입구 .
# 격변하는 의료시장 변화에서도 ‘우뚝’… 단단한 강소기업 ‘제이씨헬스케어’

 ㈜제이씨헬스케어는 건전하고 투명한 경영으로 전문의약품을 공급, 국민 보건 향상과 생활 편익 증진에 힘 쏟고 있는 의약품 종합유통물류기업이다.

 우수한 인재, 탁월한 영업력을 갖춘 ㈜제이씨헬스케어는 2016년 순매출액(NICE평가정보 기준) 618억여 원에서 지난해 1천억여 원까지 꾸준한 매출 상승세를 보이는 탄탄한 강소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 ㈜제이씨헬스케어 직원들이 문화행사 후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특히 인터넷 웹 주문 시스템, MSO(Management Service Organization), 제3자 물류 및 의약품 물류 위수탁 사업 등 다각적 변화에 기반한 기업의 다양화를 위해 도전과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 이는 ㈜제이씨헬스케어가 내세우는 기업의 주요 핵심 가치인 ‘변화 주도’, ‘창조·혁신’ 등과도 궤를 같이 한다.

 ㈜제이씨헬스케어는 또한 3M 헬스케어 사업부와 수도권 독점 계약을 통해 멸균 장비 및 소모품을 아산병원·삼성병원·서울대병원 등 수도권 주요 대형 병원에 납품하는 등 국내 최고 수준의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 ㈜제이씨헬스케어가 2019년 상반기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에 선정돼 인증서를 받고 있다.
 # ‘일하고 싶은 즐거운 회사’… 제이씨헬스케어의 목표

 2017년에 이어 올 상반기 경기도의 ‘일자리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제이씨헬스케어는 업계 최고 수준의 처우를 통해 ‘일하고 싶은 즐거운 회사’를 만들어 나가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또한 상조회를 통한 직원 상호 간 친목과 복지 증진 도모, 야구동호회 운영 등을 통한 직원 사기 증진 및 스트레스 해소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 ㈜제이씨헬스케어 직원들이 친목과 단합을 위한 체육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월 1회 독서토론을 실시해 인성 함양과 능력 계발을 지원하는 한편, 건강간식을 제공하고 공연 관람 등 자기계발 지원까지 직원들의 회사생활이 한층 더 보람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제이씨헬스케어의 기업문화다.

 ㈜제이씨헬스케어는 인재 채용에 있어서도 ‘공정함’을 강조한다. 직무를 기반으로 한 체계적 NCS(국가직무능력표준) 도입을 통해 채용 시 주관적 요소가 개입되는 문제를 사전 차단, 공정한 절차를 통해 인재를 채용하고 있다.

정리=남궁진 기자 why0524@kihoilbo.co.kr

사진= <㈜제이씨헬스케어 제공>

<경기도일자리재단 ‘잡아바’(탐나는 기업관) 제공>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