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세종재단 동네방네 음악회’ 20일부터 공연희망 주민센터 접수
상태바
‘여주세종재단 동네방네 음악회’ 20일부터 공연희망 주민센터 접수
  • 안기주 기자
  • 승인 2019.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세종문화재단이 여주시 읍·면을 찾아가 공연을 펼치는 <동네방네 음악회> 사업을 시작해 주민센터를 대상으로 20일부터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2019081901010006492.jpg
여주세종문화재단의 ‘동네방네 음악회’는 외부 활동이 쉽지 않은 노년층이 많은 읍·면 단위 곳곳을 찾아 다니며 음악회를 열어 여주시민들 모두가 문화를 향유하고, 읍·면 단위 간·계층 간 문화 격차 해소에 기여하고자 기획한 프로젝트이다.

노인들의 귀에 익숙한 국악을 현대적으로 해석해 연주하는 퓨전 국악 그룹이 출연, 노년층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들어도 신나는 무대로 여주시민 모두가 하나가 되어 즐길 수 있는 음악회를 만들 예정이다.

동네방네 음악회는 9월부터 12월까지 총 6개 읍·면에서 펼쳐지며, 공연 유치를 원하는 읍·면 주민센터는 20일부터 지원신청서를 작성해 여주세종문화재단에 제출하면 된다.

여주세종문화재단 문화기획팀 서동수 팀장은 여주시민들이 문화와 예술을 좀 더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도록 동네방네 음악회를 비롯해 앞으로도 찾아가는 문화사업을 지속해서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여주세종문화재단의 공연을 포함한 다채로운 문화행사 정보는 여주세종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업에 대한 문의는 여주세종문화재단 문화예술팀(☎031-881-9682)으로 하면 된다.

 여주=안기주 기자 ankiju@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