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001050006672.jpg
(재)군포문화재단은 오는 24일 오후 7시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브랜드 공연 ‘Rock&樂 Concert’의 29번째 공연으로 이진아 콘서트를 연다.

군포문화재단의 대표 브랜드 공연인 ‘Rock&樂 Concert’는 인디음악을 대표하는 장르인 록을 통해 즐거움(樂)을 느끼는 콘서트라는 의미로, 소극장인 철쭉홀에서 관객들이 좋아하는 뮤지션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데뷔 이전부터 줄곧 ‘아티스트들이 극찬하는 아티스트’로 알려졌던 이진아는 ‘팝재즈계의 총아’로 평단과 음악 팬들의 폭넓은 지지를 받아 온 아티스트다. 재즈를 베이스로 팝, R&B, 힙합, 발라드, EDM 등 다양한 넘버를 총망라하는 그는 2016년 싱글 ‘애피타이저(Appetizer)’로 데뷔, 키치한 팝재즈에 과감하고 다양한 악기 편성으로 팝적인 요소가 풍성하게 사운드를 채웠다.

지난해 첫 정규앨범 ‘진아식당 Full Course’를 발매한 이진아는 이번 공연에서 자신만의 소박하고 따뜻한 감성과 건반 위를 종횡무진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동시에 보여 줄 예정이다.

공연은 전석 5만 원으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나 전화(☎031-390-3500~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군포=민경호 기자 mkh@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