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701010009786.jpg
이천 중리동주민자치위원회에서 오는 30일 제6회 중리동평생학습발표회 2019평생학습 중리동캠프닉과 제3회 마술이 있는 음악회(달빛소리 작은 음악회)를 개최한다.

남천공원에서 오후 4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개최하는 이날 행사는 소풍을 가듯 도시 근교에서 가볍게 캠핑을 즐기는 캠프닉(Camping과 Picnic의 합성어)의 합성어처럼, 평생학습이란 남녀노소 누구나,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는 친근하고 즐거운 것이라는 의미로 중리동캠프닉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특히 주제가 캠프닉인 만큼, 가족 또는 지인들과 캠프닉 오듯이 편안한 마음으로 함께 하면 된다.

이번 평생학습발표회에는 프로그램의 전시, 체험, 공연이 진행된다. 또한 캠프닉을 즐길 수 있는 음식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행사인 만큼 이천남초등학교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하는 학습발표회 개막공연(오후 4시30분)이 진행되며, 청강문화산업대학에서 음식부스운영과 사진동호회가 참여하여, 현장스케치를 담아줄 예정이다.

체험으로 캘리목재화분만들기, 양말목소품만들기, 팝업엽서만들기, 무지개떡꼬치만들기, 곤약음료만들기, 성인문해글그림으로 만든 타투스티커 체험하기 등 다양한 체험을 준비한다.

50~70% 할인된 특별 할인가(1천 원~3천 원)로 참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강생이 만든 작품 가죽소품, 캘리작품, 수제청 등도 판매한다.

제3회 마술이 있는 음악회(달빛소리 작은 음악회)에서는 불후의 명곡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한 더탑 댄스팀, 보컬팀, 여름밤에 어울리는 성악, 키르기스스탄 전통춤, 마술이 진행된다.

 이천=신용백 기자 syb@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