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시몬스침대 · KR산업과 KR산업노동조합 성금·품 기탁
상태바
이천시, 시몬스침대 · KR산업과 KR산업노동조합 성금·품 기탁
  • 신용백 기자
  • 승인 2019.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추절을 앞두고 이천시 행복한 동행에 동참하는 기업들이 이어지고 있다.

2019090401010001162.jpg
3일 이천시에 따르면 KR산업(대표 박종화)과 KR산업노동조합(위원장 박양근)에서 노사가 함께 마련한 성금 500만 원과 ㈜시몬스(대표 안정호)에서 4천만 원 상당의 생활물품을 기탁했다.

KR산업(대표 박종화)과 KR산업노동조합(위원장 박양근)은 노동조합 창립기념일 행사를 간소화해 노사가 함께 동참하며 기탁한 것으로 올해로 5년째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KR산업은 행복한 동행 ‘1인 1나눔계좌갖기’ 정기기부에도 직원 324명이 동참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정하는 착한일터 및 특별공로상에 선정되기도 했다.

그 밖에도 장학재단, 장애인시설후원, 결연후원, 헌혈운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시몬스(대표 안정호)도 추석명절을 앞두고 이천시 저소득가구 욕구조 사표를 기초로 하여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품목 전기압력밥솥과 가스자동차 단기(가스안심콕)를 선정해 기탁했다.

이 성품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밥솥교체가 꼭 필요한 홀몸노인과 한부모가족 가구에 전달될 것이며, 가스안심콕은 순간 방심할 수 있는 화재에 대비해 안전한 주거생활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시몬스는 지난 2003년부터 2019년 2월까지 매년 설과 추석명절에 이천지역에서 생산된 쌀을 구입, 꾸준히 저소득가구에 기탁해 왔다.

 이천=신용백 기자 syb@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