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학교가 최근 장공관 회의실에서 ‘학교홍보 UCC 공모전’ 시상식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고등학생들에게 한신의 매력을 보여줘!!!’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총 12개 팀이 참가해 뜨거운 각축을 벌였으며, 이중 총 5개 팀이 수상했다.

한신대.jpg
수상한 팀에게는 1등(1개팀) 100만 원, 2등(2개팀) 80만 원, 3등(3개팀) 50만 원씩의 장학금이 부상으로 수여됐으며, 수상팀은 앞으로 한신대 홍보를 위한 온라인 동영상 콘텐츠 제작에 참여할 예정이다.

심사위원장인 입학홍보처장 박미선 교수는 "예상했던 것보다 참가자들의 실력이 우수하고 아이디어가 번뜩이는 작품이 많아 심사에 어려움을 겪었다"며, "이번 수상작을 포함해 앞으로 유튜브 ‘보라, 한신대 TV’ 채널을 통해 계속해서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했다.

연규홍 총장은 "온라인 동영상 콘텐츠 시대에 맞춰 우리 대학의 대표 유튜브 채널인 ‘보라, 한신대 TV’가 개국했다"며 "앞으로 우리 대학은 ‘보라, 한신대 TV’를 통해 내외부적으로 적극적인 소통을 이끌어갈 것이다. 특히 이번 학교홍보 UCC 공모전 수상작들은 젊은 세대의 눈높이에 맞춘 신선한 시도가 돋보이는 작품들이 많아 ‘보라, 한신대 TV’ 채널의 시작이 풍성해졌다. 수상작들 덕분에 ‘보라, 한신대 TV’ 채널 구독자 수가 늘어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로 무장한 ‘보라, 한신대 TV’ 유튜브 채널이 지난 8월 30일 개국했다. 한신대학교 홈페이지, 페이스북 페이지 등을 통해 9월 5일부터 30일까지 개국기념 채널구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파리바게트 아메리카노 교환권 100매 등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오산=최승세 기자 css@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