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의회, 파란구슬지역아동센터 등 복지시설 3곳 위문
상태바
평택시의회, 파란구슬지역아동센터 등 복지시설 3곳 위문
  • 김진태 기자
  • 승인 2019.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시의회는 추석 명절을 맞아 지난 9일 청북읍 파란구슬지역아동센터, 합정동 평택지역아동센터, 장안동 성광요양원 등 관내 사회복지시설 3곳을 찾아 격려했다.

평택시의회.jpg
이 자리에서 권영화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은 따뜻한 인사와 함께 복지시설관계자들로부터 시설 운영에 따른 고충과 애로사항을 청취한 후 환담을 나누며 준비한 위문품을 전달하고, 위로와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함께한 의원들은 "작은 도움의 손길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행복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시의회는 복지시설에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영화 의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소외된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 더불어 함께 사는 행복한 사회분위기가 조성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소외계층의 복지 증진을 위해 의회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시의회는 매년 설과 추석명절에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과 사회복지시설 등을 방문하는 꾸준한 위문 활동으로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평택=김진태 기자jtk@kihoilbo.co.kr 홍정기 기자 hjk@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