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 스포츠건강관리계열 내 종합격투기학과 과정이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인도 뉴델리에서 열린 ‘2019아시아 삼보선수권대회’에서 동메발 수상자를 배출했다. 수상자는 19학번 종합격투기학과 전공 김슬빈 학생이다.

대회 수상 사진(우측 2번째 동메달 수상자 김슬빈 학생)
대회 수상 사진(우측 2번째 동메달 수상자 김슬빈 학생)

이번 대회에는 한국 선수 7명이 출전하여 3명의 선수가 체급별 경기에서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14일 열린  -57kg 김슬빈 학생이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여 한국삼보의 자존심을 널리 알렸으며 김슬빈 학생은 “이번 아시아선수권대회의 경험을 토대로 오는 11월 한국에서 열리는 세계삼보선수권대회에서는 더 좋은 성적을 거두도록 모두가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서울호서예전 스포츠건강관리계열은 퍼스널트레이너 과정(보디빌딩, 퍼스널트레이너, 피트니스, 스포츠마케팅), 스포츠재활 과정(재활퍼스널트레이너, 운동 재활), 종합격투기과정(MMA,삼보,유도,무에타이,주짓수,복싱), GX피트니스 과정, 사회체육 과정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실무위주의 현장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서울호서예전 스포츠건강관리계열은 현재 수능과 내신은 상관없이 실기와 면접 100%로 신입생을 선별하고, 타 대학과 중복 지원이 가능하다.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