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호스피탈리티 관광경영학 외 100% 면접전형 신편입생 모집
상태바
숭실호스피탈리티 관광경영학 외 100% 면접전형 신편입생 모집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19.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숭실대학교 학교법인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가 2020학년도 신입생과 2019학년도 가을학기 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모집전형은 수능이나 내신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으로 진행한다.

숭실호스피탈리티 면접 대기 모습
숭실호스피탈리티 면접 대기 모습

모집전공은 관광경영학전공, 호텔경영학전공, 관광식음료전공, 관광경영학전공(직장인 주 1회 과정) 등으로 학교 홈페이지나 진학사 어플라이에서. 원서 접수를 받는다

숭실호스피탈리티 관계자는 “국내를 찾는 해외 관광객 수가 점차 늘어나면서 관광분야를 지원하는 학생들이 증가하고 있다. 현재 4년재 관광경영학과의 경쟁률은 매우 높아 진로를 희망하는 학생들이 꿈을 포기하기도 하는데 숭실호스피탈리티는 100% 면접진행을 하고 있기 때문에 꿈과 열정이 있다면 도전할 만 하다.”며 “현재 1:1 진로 로드맵을 진행하고 있어 관광산업의 진로를 희망하는 학생들이 많이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취업과 연계되는 실무교육 및 자격증, 어학 취득으로 현업에서 실제 적용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숭실호스피탈리티 모든 전공은 호텔 전반에 걸쳐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커리큘럼과 지원을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각분야의 전문가로 활동하는 학생들 중 석.박사 취득 후 교수로 재직하여 선배 같은 교수로 전문지식은 물론 멘토링까지 하고 있다.

한편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인서울 중심의 4년제 대학의 관광학과로 학사편입, 대학원 진학 합격자를 매년 배출하고 있다. 또한 학점이 인정될 수 있는 자격증 취득도 지원하고 있어 2년 6개월 만에 4년제 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학사 편입, 대학원 진학 연계가 가능하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