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이 오는 21일 주말 청소년들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다채로운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1부 제17회 청소년종합예술제 ‘끼자랑·꿈자랑 한마당축제’, 2부 청소년어울림마당 ‘행복누리축제’, 3부 2019 청소년 페스티벌 ‘청소년 Party로 구성된다.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통해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이 마음껏 즐기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재충전의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끼자랑·꿈자랑 한마당축제’는 시 청소년종합예술제 최우수상 수상 및 경기도 청소년종합예술제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한 청소년들이 출연한다. 한국음악, 한국무용, 발레, 대중음악 등 자신의 예술적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등 청소년과 시민이 함께 어울리는 시간을 마련한다.

이어서 진행되는 2부 청소년 어울림마당 ‘행복누리축제’는 공연마당을 시작으로, 진로직업 ‘Job a Dream’이라는 주제에 맞춰 다양한 직업체험 및 진로탐색에 관한 다채로운 부스를 운영한다.

3부 청소년 페스티벌 ‘청소년 Party’는 청소년이 직접 모델로 참여하는 교복 ·직업 패션쇼와 의정부 대표 청소년 동아리팀 댄스 공연, 랩·인기가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축제의 마지막을 장식할 화려한 불꽃놀이도 준비돼 있다.

행사 참여는 무료이며 게임존, 먹거리, 헤어·메이크업, 분장체험 등 청소년들의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체험거리도 함께 제공된다.

문의: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031-828-9548  

의정부=안유신 기자 ays@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