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파트너스(시행사)는 20일 인천 송도국제도시(1공구) 일원에서 공급하는 ‘송도 씨워크 인테라스 한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29-8(송도국제업무단지 C6-1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25층 2개 동, 총면적 9만3천383㎡ 규모다.

전용면적 21~42㎡ 도시형생활오피스 1천242실과 상업시설 271실로 구성된다. 지상 1~4층은 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며 3층은 문화 및 집회시설, 4층은 글로벌 스마트 메디컬센터가 조성된다. 시공은 ㈜한라가 맡는다.

지상 5층부터 25층에 조성되는 도시형생활오피스는 초소형 섹션오피스에 수전시설, 발코니 등으로 주거 기능까지 갖춘 신개념 오피스다. 모듈형으로 설계돼 사용자가 필요한 만큼만 분양받을 수 있어 공간 효율성이 높은 장점이 있다. 또 지식산업센터와 달리 입주기업 제한도 없다.

지상 5층에는 업무 지원 공유시설인 야외 스카이 테라스와 접견실, 중·소회의실, OA실, 프라이빗 부스 및 릴렉스룸 등 소형 오피스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편의시설이 설치될 예정이다. 또한 기업 운영에 도움을 주는 카셰어링, 세무 및 회계·법무·금융 컨설팅, 통·번역 서비스 등 업무 및 제휴 서비스가 지원될 계획이다.

‘송도 씨워크 인테라스 한라’는 초소형 오피스로 구성돼 기업의 필요에 맞게 사무실 규모를 자유롭게 변경 가능하다. 또 일부 입주 오피스에 발코니가 무상 제공된다.

여기에 전용면적 21㎡ 기준 9천만 원대의 합리적 분양가로 높은 임대수익도 기대할 수 있다.

‘송도 씨워크 인테라스 한라’는 인천지하철 1호선 국제업무지구역을 도보 3분에 이용할 수 있고, 건물 인근으로 송도 내부순환노선 트램(1단계)이 2026년 개통될 예정이다. 송도 트램 1단계는 인천글로벌캠퍼스~송도랜드마크시티를 연결하는 노선으로 교통환경은 더욱 좋아진다.

또 제2경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를 통해 서울과 수도권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송도국제도시 핵심 입지에 위치한 만큼 달빛축제공원과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신세계몰, 롯데몰, NC몰, 세브란스병원, 아트센터 인천 등 편의시설 및 문화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송도 씨워크 인테라스 한라’는 2022년 6월 입주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연수구 송도동 178-5에 위치해 있다. 분양 문의:☎032-816-9800

<인천>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