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어텍, 수시원서접수 기간 면접전형 신입생 우선 선발
상태바
한국에어텍, 수시원서접수 기간 면접전형 신입생 우선 선발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19.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유일 김포공항 업무시설 내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한국에어텍항공직업전문학교(이하 한국에어텍)의 경우 수시원서접수 기간에 맞춰 2020년 3월 입학 신입생 우선 선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0일 전했다.

  한국에어텍의 모집 과정은 항공기계정비, 항공부사관, 항공정비(면허과정) 과정으로, 해당 과정 졸업시에는 전문대와 동일한 2년 전문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입학전형은 적성검사와 면접으로 진행되며, 원서접수 및 입학상담은 학교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한국에어텍 관계자는 “매년 수시원서접수 기간 등 입시일정이 활발히 진행되는 시즌에는 졸업 후 바로 취업이 가능한 전문학교에 대한 관심이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전문학교의 경우 모든 수업이 실무중심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취업에 용이한 장점이 있다”며 “한국에어텍의 경우 항공정비사를 양성하는 항공정비학과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입학문의가 활발한 편”이라고 전했다.  

현재 국토부의 항공기 안전운항 기조와 함께 국내외 항공사들의 항공정비 횟수 증가에 따른 항공정비사의 수요가 매년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데 한국에어텍은 현직 항공정비사가 입과를 하여 보잉 737NG 기종 교육을 받고 있는 등 항공정비사에게 필요한 실질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한국에어텍은 항공정비사 면장 취득을 위해 항공사 및 공군 항공정비부사관 출신의 담임교수제 운영을 통해 재학생들의 교육은 물론 진로상담과 취업지원을 하고 있다. 또한 학생 수준별 맞춤형 토익수업, 실전 면접진행 등 취업중심의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